최근 포토로그


[시티 오브 히어로]1-4 잃은 것을 되찾다 시티 오브 히어로

매튜 하바시 : 낭비하고 있을 시간이 없습니다, 브라스티아. 
헬리온이 준비하고 있는 영혼의 의식을 어디서 치르고 있는지 우린 알고 있습니다. 그곳에 들어가 모조리 막아야 합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다요.

가장 중요한 것은 의식을 막고 납치된 사람들을 구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또 하나 제가 당신께 부탁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브라스티아 : 말만 하세요 맷.

매튜 하바시 : 누가 이들에게 의식을 알려주었는지 가능하면 꼭 알아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누군가 헬리온을 이런 위험한 것을 통해 지원하는지 도대체 누가 그들을 돕는지 아는 자가 있을 겁니다..

모두 당신이 의식을 막을 수 있을거라는 전재 하에 말이죠. 그렇지 못하면.. 음.. 우리 생각보다 훨씬 더 큰 문제를 감당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의식을 헬리온에게 준 사람에 대해서요.

브라스티아 : 걱정말아요 맷. 모든 사람을 안전하게 구하고 , 맷의 부탁도 최대한 노력해볼테니까.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브라스티아는 문서에 적힌 곳으로 날아올라 빠르게 이동하였다. 건물 내부는 벌써 헬리온이 치르는 의식의 흔적으로 가득했다. 사무실에는 마법과 연기가 가득했다. 어물쩡 거릴 시간이 없다, 사람들을 구해야 한다.



내부에서 치른 의식의 힘 덕분인지 헬리온의 무기는 약간의 마법의 힘을 갖고 있는 듯 했다. 총도 칼도 브라스티아의 몸을 상처입힐 수는 없지만 마법은 달랐다. 헬리온의 공격이 브라스티아의 몸을 상처입히고 손상시키기 시작했다. 브라스티아도 처음 겪는 부상이였다.

헬리온 : 또 네년이로군. 이전과는 다를거다. 무기에 마법을 부여했으니까. 어디 한번 네년의 영혼도 의식에 쓸 수 있나 보자.
또 다른 헬리온 : 하, 정의의 히로인이 납셨군. 우릴 막기엔 너무 늦었다. 

브라스티아 : 아파 할 시간이 없어. 사람들을 구하고 너희들도 모두 막을거야. 절대 갤럭시처럼 되도록 두지 않겠어.

사무실 상층부에 다다르자 문서에 적힌대로 시민 4명을 제물 삼아 강마 의식이 진행되고 있었다. 

신더 번(Cinderburn) : 영광으로 생각하라. 너희들은 다른 세상을 잇는 관문이 되는 것이다. 너희의 희생은 우리 세상의 길을 닦는 기반이 될 것이다.

브라스티아 : 의식을 멈추세요! 내가 있는 한 그 누구도 제물이 되지 못해!

신더 번 : 감히 신성한 의식을 방해하다니. 의식은 멈출 수 없다. 나는 여기서 멈출 수 없다. 나는 충분히 멀리까지 도달하지 못했다!



의식을 진행하던 헬리온의 리더 신더번은 다른 헬리온 단원과는 다르게 화염마법과 지옥의 채찍을 사용하였다. 특히 채찍은 브라스티아에게 처음겪는 엄청난 고통을 안겨주었다.

브라스티아 : 하앗..! 뜨거워! 맞은 곳이 불타오르는 것 같아..! 마법이 내 몸을 불태우고 있어!

신더 번 : 새카맣게 그을려 타올라라 히로인. 그 죄 많은 육신은 필요없다. 너에게서 정수를 뽑아내어 새로운 세상의 길을 닦는데 써주마.

브라스티아 : 그렇게는 안돼!

브라스티아는 의지로 고통을 이겨내고 정신을 가다듬었다. 아마 이 공격이 빗나가면 종합병원에 텔레포트 되어있는 자신을 볼 수 있겠지. 아니면, 의식의 재료로써 영혼이 뽑히던가. 어느 것이건 실패는 나만의 실패가 아닌 도시의 파괴로 이어진다. 그 찰나의 순간에 스쳐지나간 자신의 말들을 되새기며 코브라 스트라이크가 신더 번의 명치에 적중하자, 신더번의 의식이 끊어졌다.

브라스티아 : 의식이.. 멈춘건가?

시민들 : 고마워요!! 꼼짝없이 죽는 줄 알았습니다.

브라스티아 : 다행이네요. 어서 이 곳을 빠져나가세요. 헬리온의 마법으로 건물이 불타고 있어 위험합니다. 엘리베이터는 이용하지 마시고 계단을 이용하시고 옷감을 찢어 방독면 대용으로 사용하세요. 어서 내려가세요. 침착하게!

시민들이 무사히 대피하는 것을 모두 확인할 때 쯤 브라스티아는 매튜의 부탁을 떠올렸다. 그 때였다. 주변의 컴퓨터에서 무전소리가 들려왔다.

?? : 누군가 계신가요? 누구 거기 없어요? 제발.. 시간이 별로 없어요, 그들이 언제 절 찾아낼 지 몰라요! 전 여기 다른 생존자와 함께 있어요! 제발 누군가 제 말좀 들어주세요!!

브라스티아 : 제가 있어요. 전 브라스티아입니다. 누구신가요?

?? :브라스티아! 누군가 거기 있어 정말 다행이예요! 제 이름은 다나 하바시라고 합니다.

브라스티아 : 다나 하바시? 매튜의 아내 되시는 분?

다나 하바시 : 매튜라구요? 그이가 안전한가요? 갤럭시 시티에서 무사히 빠져나갔나요?

브라스티아 : 네 맞아요. 잠시만요. 커뮤니케이터로 연결해볼게요.

다나 하바시 : 매튜, 정말 당신이예요? 진짜로, 정말로 당신이예요??

매튜 하바시 : 다나, 당신 살아있잖아? 살아있었어! 

다나 하바시 : 매튜, 시간이 없어요. 전 아라크노스에게 잡혀있어요.

매튜 하바시 : 뭐라고? 어디야? 내가.. 우리가 당신을 데리러 갈게!

다나 하바시 : 당신과 브라스티아가 들어야 해요! 아라크노스가 갤럭시 시티의 생존자들을 붙잡아두고 있고, 아틀라스의 갱단에게 자금을 공급해 아틀라스파크를 무너뜨리려 하고 있어요! 그들이 헬리온을 도왔다구요! 그들을 막아야해요. 당신 - 치익



다나 하바시 : 매튜, 나- 

아라크노스 : 저기있다! 잡아라!

-통신 끊어짐-

매튜 하바시 : 다나, 내가.. 우리가 꼭 찾으러 갈게! 약속할게!!

브라스티아 : 맷.. 괜찮아요?

매튜 하바시 : 글쎄요... 우린 오늘을 구했습니다, 브라스티아. 당신이 구한 사람들은 안전할 것이고, 헬리온의 계획도 여기서 끝장난 것 같네요.

나는 그냥 ...바라건데 내 아내를 위한 답이 있었을거예요, 예? 그녀가 어디있는지만 알았어도!!

내가 돌아가서 그녀를 찾을 수 있었다면, 아무도 이런 일이 없었을 것입니다. 다나는 안전했을 겁니다.

브라스티아 : 맷, 아직 늦지 않았어요. 그녀를 구하는 데에 늦지 않았어요. 살아있잖아요.

매튜 하바시 : 당신 말이 맞아요, 브라스티아. 전 아직 기회가 남아있지요. 모두가 다 기회가 남아있는 것은 아니잖습니까. 그렇죠?

일단 아틀라스를 먼저 안전하게 만들죠. 일이 끝나고 나면 아라크노스에 관해 무엇을 찾을 수 있는 지, 그들이 하는 일, 그들이 계획 하는 것, 그리고 어디에 내 아내와 사람들을 숨겼는지에 대해 알아볼 겁니다.

당신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몇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틀라스에서 정의로운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게.. 패배하고있죠.

브라스티아 : 제가 그 사람들을 어떻게든 도울게요.

2-1에 계속.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