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시티 오브 히어로] 1-1 악마와 갱스터 시티 오브 히어로



매튜 하바시 : 브라스티아, 맞죠? 전 매튜 하바시라고 합니다. 저는 연방 초인담당 수사국(Federal Bureau of Super Powered Affairs)의 일원이죠, 줄여서 FBSA라고도 부르지요.

갤럭시 시티를 빠져나오는데에 별 탈은 없었나요?

전 ...정말이지 겨우 빠져나왔답니다.

브라스티아 : 걱정마세요, 여긴 무슨 상황이죠?

매튜 하바시 : 롱보우 <슈퍼휴먼을 위시로 한 정부 소속 특수임무팀. 마블의 SHIELD와 비슷.> 와 파라곤 경찰청은 모든 상황에 병력을 차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틀라스 파크는 남아있는 다른 범죄에 무방비 상태입니다.


브라스티아 : 아틀라스에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매튜 하바시: 아틀라스 파크는 매우 고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브라스티아. 갤럭시 시티의 난민들을 모두 받아들였고, 연인이나 가족들을 찾고있거나 찾는데에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죠.

그러나 경찰력의 대다수가 갤럭시 시티에서 싸우면서, 아틀라스는 노리기 좋은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FBSA에서 절 이곳으로 보내, 당신같은 영웅들과 함께 아틀라스 파크를 되찾도록 한 것입니다. 준비는 됐습니까?

브라스티아 : 시작해보죠!

매튜 하바시 : 음, 비록 우리가 갤럭시 시티의 문제를 다 끝내진 못했지만, 헬리온이 이 곳 주민들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경찰력이 갤럭시 시티의 상황을 처리하러 가서 바쁜 상태이고, 엄청난 수의 난민을 셸터에 받아들이는 중입니다.

그들을 찾고 보호하는데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브라스티아.

브라스티아 : 그냥 어딜 가야할지만 말해주세요. 그럼 제가 사람들을 도울게요.

매튜 하바시 : 그들은.. 그..음...

매튜는 무척 혼란스러운 표정을 잠깐 지은 후 고개를 저었다. 

미안해요, 그들은 아틀라스 플라자 서쪽의 주택가에 있습니다. 당신이 숫자를 줄여주면 PPD가 나머지 상황을 제어할 수 있을 겁니다.

조심하세요, 브라스티아. 이 헬리온 놈들은 이제껏 당신이 보아 온 갱스터완 달라요. 이놈들은 악마숭배자입니다!




아틀라스 플라자 서쪽에 도착하니 수없이 많은 헬리온이 주택가에 불을 지르며 활개를 치고 있었다.

브라스티아 : 아틀라스파크는 안그래도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마을에 불까지 지르다니.. 이건 대체 무슨 일이지? 어서 빨리 녀석들을 막아야겠어!

 브라스티아는 재빨리 헬리온들을 쓰러뜨렸다. 쓰러진 이들 중 하나가 브라스티아에게 협박하듯 말했다. 

불량배 : 너희 모두 다가오는 파멸을 막지 못해! 우린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다 알고 있다고. 우린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다 들었어!
 갤럭시는 겨우 시작일 뿐이야. 아틀라스도 피할 수 없어. 두고봐라!

브라스티아 :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 위해 제가 여기 있는거예요. 두고 보지 말고 지구라트 형무소에서 보자구요.

-브라스티아의 활약으로 헬리온의 숫자가 줄었다.-


매튜 하바시 : 고마워요, 브라스티아. 이제 PPD가 나머지 녀석들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헬리온들이 아틀라스 파크가 다음 차례로 파괴될 것이라고 말했다고요? 진짜로요?? 정말이지 쉴 틈을 안주는군요.

그게 만약 운석이 도시를 파괴한다는 것이 아니라면, 이 미친 이교도 집단 악마숭배자 깡패들이 말한 것이 끝이 아닐 겁니다.
보아하니 우리가 숲을 빠져나오려면 아직도 먼 거 같네요.

브라스티아 : 그래도, 우리는 숲을 빠져나오기 위한 한 걸음을 내딛었죠. 저와 함께 힘을 내요 매튜.

1-2에서 계속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