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어떤 아라드의 플레이 일지 2014/02/22 -모든 렙업의 시작은 룩딸로부터- └던파/일지

<21일/22일의 동일 캐릭터>

어제 나이트 만렙을 찍으면서 다음 만렙은 아마도 베가본드가 되지 않을까 하고 예고(?)한 부분이 있었는데, 사실 룩때문에 키울 맛이 나질 않았었다. 설셋을 입혀주긴 했지만 이번 이벤트 아바타 룩이 썩 마음에 드는 편은 아니였다. 머리는 예쁘지만 너무 길어서 싫고 하의는 예쁘지만 바지! 라 싫고 허리는 예쁘지만 치렁치렁해서 싫고 상의는 예쁘지만 맨손이 싫고 모자는 꽃이 예쁘지만 미친년 같아서 싫고 하여튼 싫다.

해서 경매장을 이리저리 뒤져보다가 도저히 답이 안나오던 차에 소마가 갖고 있던 아바타를 뒤져보니 다행스럽게도 여분의 검마셋이 있어서 잽싸게 입혀줬다. 이 아바타는 원래 소마가 반년 넘게 입었던 건데 최근에 레어아바타가 나오면서 룩을 바꿔서.. 

 입혀주고 보니 역시 여귀검은 검마 아바타가 제일 예쁜 것 같다. 검마셋만 3세트 있는데 결국은 키우고 있는 4여귀검중 3캐릭이 검마 셋을 입게 되었다. 빨리 예쁜 룩이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다.

입혀주고 보니 갑자기 강렬하게 불타올라서 잽싸게 피로도를 녹여서 1업이 되었다. 5일 내로 만렙 찍을 듯(....)
역시나 던파는 룩딸.. 캐릭터를 키우고 싶은 원동력도 룩딸에서 오는 것임에 틀림없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