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어떤 아라드의 룩변 일지 2014/02/01 └던파/일지

이 카테고리 아래에 보면 신사용 비키니 아머 라는 포스팅이 있다.

그 포스팅의 내용물이 윗 스크린샷인데, 현재는 아래와 같은 모습으로 바꾸어서 쓰고 있다.

큰 차이는 없으나 부츠와 장갑이 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흠 이렇게 비교해서 보니까 괜히 바꾼것같네. 링크한 포스팅의 파일은 여귀검사 기본아바타를 저것으로 바꾸는 형식으로 되어있다.
기본 아바타 자체가 예쁜 편이므로, 던파 스킨에 일가견이 있는 사람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아바타에 맞춰서 변경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사실 이 아바타의 검은색 버젼을 만들어서 암제에 씌워봤는데
만들다가 너무 작업량이 많아져서 퀄리티 급저하로 매우 발퀄이 된 관계로 차마 공개할 수가 없을 정도라..
겉보기에는 괜찮아보이지만 움직이다보면 너무 못만들어서 순정상태로 돌려놓고 싶을 정도다.


또 바로 이전 포스팅에도 언급했던 인파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파란 권기만으로는 권투글러브의 느낌을 줄 수 없었으므로, 
권투글러브를 끼워주고 싶었는데, 마침 권투글러브를 낀 아바타가 있어서 상의부분만 벗겨내고 글러브부분을 남겨서 적용시켰다.

이렇게.

원래는 보다 적용하기 편하게끔 인파이터의 전직아바타에 바로 적용을 해보았으나, 인파이터의 전직아바타 효과-푸른색 권기 방출-는 클라이언트의 반투명 이펙트가 적용된 상태라서, 권투글러브를 넣으면 아바타가 투명해져서 보이지 않게 되는 문제를 발견했다.(이 효과는 클라이언트를 변조하지 않는 한 바꿀 수 없음)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아무것도 없는 민자 상의에 바로 적용시켰으나, 역시 뭔가 허전해서 전사의 문신 B타입 아바타 위에 권투글러브를 끼워주었다.

다만 퀄리티가 약간 조악한 편이라 공개하는데에는 썩 자신이 없다. 혼자 쓰면서 놀기엔 괜찮지만..


마지막으로는 문제의 그 ...법미 문 인데, 예전에 만들었던 데이터가 대부분 소실되어 복구시키는데에 상당히 시간이 걸렸지만 어쨌든

뭐 별로 다를 것도 없네(....)

원래 입고 있는 아바타가 이건데 원본이 더 페도 같으니까 -룩변이 오히려 노출도도 더 내려갔고-다시는 나를 법덕이라고 부르지 마라

..가 아니라 정말 죄송합니다 올해부턴 정말 인간답게 살겠습니다 부디 용서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마계대전의 명대사를 읊으며 조용히 던파나 해야겠다.

"성능은 단명하지만 룩딸은 영원한 것..
대류, 룩딸이 최고다."




덧글

  • ㅁㄴㅇㄹ 2015/12/18 02:13 # 삭제 답글

    링크에 zip파일엔 4부위 파일밖에 없네여 ㅇㅅㅇ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