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뭐라고? 하루 5만원이나 받으면서 근육을 만들 수 있다고?! 일기


그렇다. 그곳은 서울시 구로동에 위치한 한진 물류센터.
아르바이트 주선업체의 소개로 가면 저녁 7시부터 아침 7시까지 격렬한 기초근력운동을 통해 땀을 빼고 5만원이나 받을 수 있다.
주요 운동 항목으로는 철제 수레 (일명 콤비)접고 펴기(총 200회 이상)고객 물건 10미터 이상 멀리 집어 던져 집어넣기, 대형택배 컨테이너와 컨베이어 벨트로 옮기기(물건마다 무게가 다르며 1인당 옮기는 무게 합산 하루 5톤이상 추정)
주로 허리와 팔, 허벅지를 많이 쓰며 근무 시간이 12시간이나 되기 때문에 걷기운동도 하루 3만보 이상은 거뜬히 해낼 수 있다.즉 전신운동이 가능하다.  또한 이런 운동과 함께 정직원들의 정갈하면서도 구수한 썅욕을 듣고 견딤으로써 정신적으로도 강건해질 수 있게 된다..즉, 다른 운동은 몸만 키우지만 여기선 인내력까지 기를 수 있다. 이런 더블챤스는 별로 없을 것이다.

이 모든 사실은 직접 보여주고 싶지만 안타깝게도 휴대기기는 갖고 들어갈 수 없게 되어있어, 직접 그 효과를 보여줄 수 없는것은 실로 유감이나, 운동효과가 미비하더라도 5만원이나 벌 수 있으니 이 또한 손해는 아니다. 그러므로 체험해보고자 하는 사람은 당장 알바몬 서울시 관악구로 들어가 물류 택배 항목란을 검색해 신청해볼 수 있다. 

이로써 멸치는 살을 찌우고 돼지는 살을 빼며 근육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일을 하면서 식대와 음식이 제공되지 않기때문에 적절한 식이요법까지 함께할 수 있으므로 효과는 일석 이조. 다이어트가 필요하거나 근력운동을 원한다면 가까운 피트니스 센터보다는 돈까지 받으며 운동도 겸할 수 있는 택배 물류센터로 당장 문의하라. 택배회사는 당신같은 호구를 기다린다. 




덧글

  • 리드 2011/05/08 22:56 # 답글

    내가 예전에 가구 알바 뛰다가 느낀건데;;
    요령 없이 일 하다가 다치면 벌어놓은거 다 까먹고도
    마이너스 되는 사람도 있다는거...
  • 카미유실크 2011/05/09 03:56 #

    여기도 안전사고 조심하라고 하더라. 다칠 상황이 엄청 많음
  • 술마에 2011/05/08 23:36 # 답글

    대신에 이건 몸이 담보잖아 멍충앙
  • 나타스 2011/05/10 02:07 # 답글

    그 명성이 자자한 물류알바갔냐 ㅋ
댓글 입력 영역